면도상처 없애는 끝내주는 방법 💋 (ft.러브젤)

면도상처 없애는 방법
러브젤을 바르면 피부 트러블 없어져

남자라면 덥수룩하게 자라는 수염을 없애려 하루에 한 번은 면도를 한다. 전기면도기, 날면도기를 이용해서 면도를 하는데 일년내내 하다보면 피부가 거칠어지고 피부트러블이 생기게 마련이다.

 

그래서 여러가지 면도크림을 사용해서 피부를 상하지 않게 하는데 해본 사람은 잘 알지만 그렇게 잘 안된다.

 

그런데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면도상처 없애는 신박한 방법이 하나 소개가 되었다.

 

인터넷 커뮤니티 인벤에 올라온 이 게시물은 러브젤의 색다른 활용법을 소개하는 누리꾼 글을 모은 것이다. 해당 게시물에서 소개된 누리꾼들은 한 목소리로 말한다. ‘충격적 발상인데 의외로 좋았다는 성인용품 면도법’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었다. 

 

‘면도할 때 러브젤을 사용하면 끝내주더라.’


한 누리꾼은 “얼마 전 러브젤의 일종인 OO젤로 면도하면 상처 없이 면도가 깔끔하게 된다고 하기에 속는 셈 치고 해봤는데 정말 그랬다. 면도하면 피부 트러블이 생기는 분들에게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또 다른 누리꾼은 “면도할 때 러브젤을 쓴다. 사실 제가 일본 성인용품 브랜드에 재직 중인데 시장조사를 위해 아마존재팬 리뷰를 봤다. 러브젤을 면도용으로 사용한다는 리뷰가 많더라. 나도 써봤는데 진짜 성능이 발군이더라. 민감한 부위에 쓰는 것이라 성분도 나쁘지 않다”라고 말했다.

 

 
 
 


지금껏 러브젤을 다른 용도로만 사용한 게 후회된다고 말한 누리꾼도 있었다.

 

이 누리꾼은 “일본 트위터에서 러브젤로 면도하면 피부트러블이 하나도 없다고 해서 해봤는데 진짜였다. 10년 넘게 면도하면서 할 때마다 피부 트러블이 많았는데 오늘처럼 깔끔하고 안 아프게 면도한 건 처음이다. 이 좋은 젤을 다른 곳에다만 썼다니 후회된다”라고 말했다.

이밖에 “이렇게 부드러운 면도는 살면서 처음이다” “정말 깔끔하게 잘 밀리고 통증이나 자극이 전혀 없다” 등의 반응이 나왔다.

아시다시피 러브젤은 성 윤활제를 뜻하는 제품으로 폐경, 출산, 생리주기에 따른 호르몬 변화 등 여러 원인으로 발생할 수 있는 질 건조증을 줄이기 위해 만들어졌다.

 

‘성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암시하는 표현’을 제품에 담으면 안 되기에 '가장 소중하고 아름다운 순간을 함께하세요'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며 수용성 성분으로 물에 쉽게 씻깁니다' 등의 알쏭달쏭한 문구가 제품에 표기돼 있다.

 

대부분 화장품으로 분류돼 있다.

 

이 글을 읽었다면 그리고 피부가 면도로 인해 거칠어졌다면 속는 셈 치고 러브젤을 바르고 면도를 해봐라. 너무 부드럽게 면도도 잘 되지만 무엇보다 피부가 잘 보호가 되어 피부 트러블이 정말 없어진다.

반응형
데타신카페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