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두덩이 살 빼는 법 6가지, 눈두덩이 지방제거가 제일인 이유! 👍

남녀 구분없이 눈두덩이에 살이 있으면 눈이 작게 보여 컴플렉스가 되는 경우가 있죠. 그렇다면 눈두덩이에는 왜 살이 찔까요?

 

 

눈두덩이 살은 거의 붓기에 의해 생기는 경우가 대다수 입니다. 특히 얼굴이나 눈이 자주 붓는 사람들이 눈두덩이 살이 많아보입니다. 따라서 붓기를 빠지도록 도와주는 것이 눈두덩이 살빼기에 큰 도움이 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눈두덩이 살을 효과적을 뺄 수 있을까요?

 

 
 

 

■ 녹차 티백을 이용한 눈두덩이 살빼기

눈두덩이 에 있는 살은 대부분 부종인 경우가 많은데요. 그래서 마치 붓기를 빼듯이 하면 도움이 될 수가 있어요.

 

 

녹차 티백을 사용한 후, 티백을 버리지 말고 냉장고에 넣어둔 다음 차가워진 녹차 티백을 눈에 올려서 찜질해주면 된답니다!


■ 수저를 이용한 눈두덩이 살빼기

 

보통 눈두덩이 붓기를 빼기위해 얼음찜질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부득이하게 얼음이 없거나 팩이 없는 경우에는 숟가락을 이용해 붓기를 가라앉힐 수 있습니다. 

 


수저를 냉장고에 넣어 차가워지도록 만들어 준 다음에 그 차가워진 수저를 눈위에 바로 올려주기만 하면 되는데요. 위에 녹차와 같이 찜질을 해줌으로써 할 수 있는 눈두덩이 살빼는법 입니다.

 

전날 밤에 음식을 먹었거나 울었을 경우 다음날 눈이 많이 붓게 되는데, 이때 이용하면 좋은 눈두덩이 살빼기 방법입니다. 

 

 


■ 마사지를 활용한 눈두덩이 살빼기 

눈 주위의 살은 대부분 약하고 예민하여 조금만 신경을 써주어도 쉽게 눈두덩이 살을 뺄 수 있습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눈의 끝부분 부터 전체적으로 꾹꾹 눌러주며 부드럽게 마사지 해줍니다. 이 방법은 눈 주위의 근육을 풀어주고 피로를 풀어주는데요. 꾸준히 하면 혈액순환에도 도움이 되어 눈두덩이 살빼기에 큰 도움이 됩니다. 


■ 염분 많은 음식은 줄이세요
  

신체 또는 눈두덩이가 붓는 이유는 식습관과 생활습관으로 인한 원인이 가장 큽니다. 

 


밤에 무엇을 먹고 바로 잔다거나, 너무 피로한 경우 눈두덩이가 쉽게 붓게 될 수 있는데요, 되도록이면 취침전에 음식섭취를 피하는 것이 좋고, 적당한 운동을 하여 눈두덩이 살빼기에 도움이 되도록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염분이 많은 음식을 먹으면 사람의 몸이 부울 수 있는데요. 눈도 잘 부울 수 있는 부위중 하나예요. 특히 자기 전에 섭취하는 것을 꼭 삼가야 한답니다.

 

 

 



■ 붓기 가라앉혀 주는 음식

붓기 가라앉혀주는 대표적인 음식으로는 호박, 고구마, 다시마, 미역 등이 있는데요. 매일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노력을 많이 하셔야 합니다.


■ 안구운동으로 눈두덩이 살빼기 

눈두덩이 살빼는방법 으로 안구운동을 꾸준히 해주면 좋은데요. 시간이 날 때마다 틈틈이 눈을 감은 상태에서 눈동자를 좌, 우, 상, 하 로 굴려주고 시계방향과 반시계 방향으로 안구운동을 해주면 눈두덩이의 살이 빠지게 된답니다.

 


또한 눈을 뜬 상태에서 안구운동을 하게되면 눈두덩이 살빼는법 뿐만아니라 눈의 피로감까지 풀 수 있어 더욱 효과적이라 할 수 있어요.

 

하지만 너무 자주하면 눈에 피로가 올 수 있으므로 적당히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데타신카페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