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구글 바로가기 & 외국구글(영국,호주,프랑스,일본) 주소 접속방법 (ft. ㅈㄴ Simple)

👉 미국구글바로가기

👉 그외 외국구글인 영국,호주,프랑스,일본 구글로 바로가는 Simple한 방법

 

대한민국은 네이버가 제일 많이 이용하는 검색사이트입니다. 그러나 아시다시피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이용하는 검색 사이트는 구글이죠.

 

해외에서는 구글이 약 90%가 넘는 시장점유율을 가지고 있다고 해도 과언은 아닙니다. 더구나 구글이 탄생한 미국에서도 70%가 넘도록 본토 사람들이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위에서 잠시 설명해지만 네이버가 자주 이용은 되지만 진짜 필요한 정보를 찾기 위해서는 구글을 이용하는데요. 문제는 한국 구글 사이트에서 검색을 하다보면 제한되어 있는 단어도 많고 찾고 싶은 자료를 찾는 데 애를 먹을 때가 간혹 있습니다.

 

 

 

 

진짜 좋은 자료를 구하고 싶을 때는 해외 구글사이트를 이용해 자료를 찾는게 더 용이할 수 있습니다.

 

● 미국구글 바로가기 : www.google.com/webhp?hl=en

 

● 영국구글 바로가기 : www.google.co.uk/webhp?hl=en

 

● 호주구글 바로가기 : www.google.com.au/webhp?hl=en

 

● 프랑스구글 바로가기 : www.google.fr/webhp?hl=fr

 

● 일본구글 바로가기 : www.google.co.jp/webhp?hl=jp

 

 한국구글 바로가기 : www.google.co.kr/webhp?hl=ko

 

 

구글은 사용자 위치에 따라 나라별 사이트마다 검색 결과가 다르게 나오는데 이것은 사용자에게 가장 적합한 검색 결과를 보여주기 위해서입니다. IP주소에 따라 해당 국가 구글 사이트가 나타나게 됩니다. 

 

가끔 구글로 검색을 하여도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없을 때가 있는데요. 해외 다른 나라의 구글을 이용하여 검색을하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특히 개발자나 영어권 검색이 많이 필요한 사람에게는 필요한 기능이 될 수도 있다는 생각이 많이듭니다.

 
 

구글은 '페이지 랭크'라는 독자적인 검색 알고리즘을 개발해 검색 시장을 장악하고 성장한 세계 최대 인터넷 검색 서비스 회사다. 구글은 전 세계 60개국 이상에 지사를 두고, 130개가 넘는 언어로 검색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있을 정도로 광대한 Data를 보유하고 활용하고 있습니다.

 

구글이란 이름의 뜻은 10의 100 제곱을 뜻하는 수학 용어 구골(googol)에서 유래했던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쉽게 말해서 무한대로 활용할 수 있다는 이야기겠죠?

1996년 스탠포드대학 박사과정에 재학 중이던 래리 페이지(Larry Page), 세르게이 브린(Sergey Brin)은 '페이지랭크'라는 검색 기술을 개발했는데 웹사이트의 중요도를 그 사이트로 연결되는 백링크를 따져 결정되도록 한 이 기술이 구글의 시초입니다. 이들은 이 기술을 기반으로 1998년 공동으로 구글을 설립했던 것입니다.

 

지금은 구글이 없으면 일상생활이 안될 정도로 중요한 자리매김을 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데타신카페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