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송혜교 부부의 궁합 그리고 송송커플의 불화의 증거인 탈모, 진짜 이혼의 이유는?

송중기-송혜교 부부의 궁합과

송송커플의 불화의 증거인 탈모, 진짜 이혼의 이유는?


송중기와 송혜교씨는 세기의 결혼이라고 할 만큼 인기가 있었죠. 그리고 그 둘은 한류의 중심이라고 해도 과언은 아닙니다.


그런데 송송커플이 이혼조정 신청에 들어갔다는 소식이 들려오더군요. 그것도 지금 결혼한 지 2년이 채 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팬의 입장에서 보면 송중기-송혜교 부부는 늙어 죽을 때까지 백년해로 할 거 같이 보였는데 이 둘이 헤어지는 이유도 보면 남들과 똑같이 '성격차이'라고 합니다.


정말 아쉬움을 감출 수가 없습니다. 선남선녀인 그 둘이 왜 이런일이 있을까요?



정말 송중기-송혜교 부부가 헤어지는 이유가 '성격차이'일까요? 그리고 그 둘이 헤어지는데 그 둘의 재산의 분배는 어떻게 할까요?


그 둘의 재산은 합해서 약 1,000억 정도라고 합니다. 


송중기보다 송혜교씨가 일찍부터 스타의 길을 걸었기 때문에 축적된 재산이 더 많은거죠. 이렇게 생각해보면 돈도 저렇게 많고 인기도 많은데 가정이 조금씩 삐그덕 거리면 스트레스가 많은 것은 서양이나 동양이나 똑같나 봅니다.




그래서 송중기씨의 외모를 보면 금방 표시가 납니다.



사진을 찍기 위해서 꾸미고 했지만 이혼이 진행되기 시작된 부터는 송중기의 외모가 변하기 시작했죠. 송종기씨의 머리를 보면 탈모가 오기 시작하고 살도 많이 빠지기 시작했다는 것이죠.



물론 촬영을 하기 위해서 잘 꾸며진 모습과 일반 생활을 할 때 평상 시의 모습과 비교를 하는 것은 좀 무리가 없지는 않습니다만 분명한 것은 살이 빠진 것과 표정이 많이 어두워 졌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큰 송중기씨의 외모의 변화에서 탈모는 사실 군입대 할 때의 사진을 보면 예전부터 시작이 되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저 때부터 시작된 탈모가 지금 이혼으로 스트레스가 더 받으니 아마 '대머리'가 될 수도 있지 않을까요?


그리고 송중기씨의 가족까지도 인터넷 실검에는 계속 오르락 내리락 했습니다.


남편이었던 송중기씨만 이혼으로 이렇게 스트레스를 받은 것은 아니겠지요?


송혜교씨도 살이 너무 빠져서 결혼반지가 손가락에서 빠져 이 결혼반지가 빠지지 않도록 작은 반지를 다시 끼고 다녔다고 하지요.



이제 각자의 새 삶을 시작하는 것이지만 팬으로서 아쉬움과 걱정이 앞섭니다. 다시 그들의 시작에 좋은 일들만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데타신카페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