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 냄새 없애는 법 Best 4, 누가 뭐래도 최고는 파워에이드!

술냄새 없애는 법은 사회생활하면서 필요충분 조건입니다. 어제 한 잔 하셨나요? 술냄새가 많이 나지요? 술냄새를 빨리 없애고 싶으시죠?

 

사회초년생은 젊은 패기로 밤새도록 마시고 아침에 그대로 회사에 출근할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효과좋은 술냄새 없애는 법을 알아두시면 두고두고 써 먹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마시면 아침에 입에서 술 냄새가 심하지 않나요? 회의도 있고 아니면 다른 이유로 입에서 나는 술냄새를 빨리 없애야 한다면 어떻게 하시겠어요?

 

지금부터 술 냄새 빨리 없애는 법, 4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먼저 몸에 있는 알코올을 희석

 

 

몸이 알코올을 분해하려고 수분을 많이 사용해서 목이 타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물을 많이 마시지요? 그런데 오늘은 물을 마시지 마시고 '파워에이드'를 마시세요.

 

물보다는 파워에이드가 술 깨는 확실한 방법이라고 술 좋아하는 사람들 입소문으로 난 사실입니다.

 

‘스포츠음료’는 체액과 비슷하게 만들어져 있어서 전해질과 수분을 보충하는데 효과적이고 몸안의 알코올 성분을 희석시키며 소변으로 빨리 배출시키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물보다는 확실히 좋습니다.

 

몸 안에 스포츠 음료의 성분이 들어가면 알코올이 희석되거나 배출이 빨리 되기 때문에 이를 극대화 시키려면 몸을 쉬게 해줘야 합니다.

 

 

2. 독한 냄새로 술냄새 희석

 

 

껌을 씹는 것은 알코올 냄새를 빠르게 제거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껌에 포함된 향이 술 냄새를 가려주기도 하지만 무엇보다 씹는 행위가 침을 분비시켜 술 냄새가 애초에 많이 나지 않게 줄여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신맛이 나는 껌을 많이 씹어서 입안의 침의 분비를 최대한 촉진시키세요. 그리고 은단향이 나는 껌을 씹으세요. 그 시간이 오래는 못가지만 10분 정도까지는 술냄새를 자제시킬 수 있습니다.

 

3. 양치질은 기본

 

 

이를 닦는 것은 식사 후에도 많이 하지만 술로 인한 구취를 줄여주는데도 효과가 있습니다. 대신 치약의 향이 강한 것으로 사용하고 평소보다 3분 이상 더 오래도록 양치를 하세요.

 

그리고 구강청정제로 마무리 하세요. 구강청정제도 역시 향이 강한 것으로 하면 좋습니다. 이렇게 하시면 술냄새가 금방 없어지기는 합니다.

 

 

4. 해장국이 제일

 

 

술을 깨는데 시간이 좀 있다면 일단 해장국을 드세요. 속이 거북해도 일반 뭘 드셔야합니다. 몸이 알코올을 희석시키고 배출하는데 많은 양의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속이 비어있으면 다른 해장법을 사용해도 효과가 별로 입니다. 시간이 충분히 있다면 해장국을 드세요. 그리고 라면이나 얼큰한 것을 찾으신데요. 빈속에 자극적인 것이 들어가면 몸에도 안좋고 해장하는데도 좋지 않습니다.

 

해장국을 다 드셨으면 위에서부터 순서대로 해보세요. 술 냄새를 없애는데 금방 효과가 있습니다.

반응형
데타신카페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