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잃어버리는 꿈 해몽은 '행운' 아니면 '불행'일까요?! 신발에 관련된 꿈 20가지

신발을 잃어버리는 꿈을 해몽한다면 '행운'일까요? 아니면 '불행'일까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신발 잃어버리는 꿈은 '흉몽'입니다. 신발은 항상 우리가 신고 있어야 하지요? 그래서 신발은 본인의 주위에 있는 소중한 사람과 소중한 것들에 대한 상징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소중한 사람과 소중한 것들을 상징하는 신발을 잃어버렸다면 좋지 않은 일들이 일어난다는 미래 암시적인 일입니다.

 

그런데 그냥 신발을 잃어버리는 꿈은 '흉몽'에 가깝기는 하지만 이것도 종류별로 다 다릅니다. 그래서 신발을 잃어버렸는데 구체적으로 어떻게 잃어버렸는지 지금부터 확인해보겠습니다.

 


■ 신발 잃어버리는 꿈
꿈에서 신발의 의미는 본인을 보호해주는 의미입니다. 자신이 의지하는 부모, 윗사람 그리고 배우자를 의미하는 경우가 많이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신발을 잃어버리는 꿈은 현실에서 친한 지인을 잃어버리게 되거나 소중한것을 잃어버리게 되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신발을 잃어버려 당황하며 찾는 꿈
신발을 잃어버려 당황하며 찾는 꿈은 쓸데없는 일에 시간과 정력을 낭비하고 있음을 주지시키는 꿈이다. 자신의 생활을 점검해보는 것이 바람직하다.

 

 

 


 산속에서 신발을 잃어버리는 꿈
산속에서 신발을 잃어버리는 꿈은 자신의 직위 상실 또는 자기 작품이나 일의 성과가 보류된 채 발표되지 않는다.

 신발 한짝을 잃어버리는 꿈
신발은 두짝이 한벌로 짝이 맞아야 하는 물건인데 그 한쪽을 잃어버렸다면 좋지 않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혼인을 준비하던 사람이라면 혼담이 깨어지거나 배우자를 잃게 되는 좋지 않은 꿈이다. 또는 친구나 가족등 소중한 사람과 헤어지게 된다.

 

 

 


 신발을 잃어버렸다가 찾는 꿈
합격의 꿈이다.

 신발 잊어버리는 꿈
신발 잊어버리는 꿈은 현실에서 친한 지인을 잃게 되거나 재물을 잃어버리게 되는 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신발 한짝 잃어버리는 꿈
신발 한짝 잃어버리는 꿈은 흉몽입니다. 배우자를 잃어버리거나 자신의 연인을 잃어버리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혼담을 진행하는 사람의 경우에는 혼담에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는 소중한 사람과 이별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신고 있던 신발을 잃어버린 꿈
직장 재물 부동산 부모 등 자신이 의지하던 곳에서 화근이 생겨 어려움을 겪게 될 암시가 있는 꿈

 집에 도둑이 들어와 신발을 훔쳐간 꿈
집에 도둑이 들어와 신발을 훔쳐간 꿈은 사귀고 있는 연인이나 부부간에 배반, 비밀, 속임수로 문제가 생길 암심이다. 헤어질 위기에 도달한다.

 발차기를 하다가 한 쪽 신발이 벗겨져 잃어버린 꿈
발차기를 하다가 한쪽 신발이 벗겨져 잃어버린 꿈은 진행중인 혼담이 깨지거나 이성 관계, 불륜으로 인해 구설수와 재물손실이 따를 흉몽이다. 경우를 막론하고 한 쪽 신발을 잃어버리는 꿈은 좋지 않다.

 


 신발을 잃어 버려 찾아 헤메는 꿈
신발을 찾으면 아무일이 없지만, 못 찾는다면 일의 어려움을 겪는 꿈.

 신발을 버리는 꿈
더럽고 오래된 신발을 버리는 꿈은 오랫동안 골치아팠던 일이 해결되거나 아랫사람으로 인해 짜증이 나게 되는 꿈이다. 아랫사람에게 맡긴 일이 있다면 주의해서 살펴보아야 한다.

 옷가지와 신발을 잃어버리는 꿈
운수가 불길하고 하는 일마다 고통과 어려움을 겪게 된다. 분실을 하게 된다.

 


 한쪽 신발을 잃어버리는 꿈
이성교제 및 혼담, 처첩 등과 관련된 말썽이나 손실이 발생하게 된다.

 신발을 도둑맞는 꿈
배신등의 이유로 배우자간의 사이가 좋지않을 징조.

 결혼전에 신발 한 짝을 잃어버리는 꿈
결혼을 하더라도 서로 이별하게 된다.

지금까지는 구체적으로 신발을 어떻게 잃어버렸을 때 일어날 수 있는 좋지 않은 상황에 대해 설명을 드렸는데요. 다음에 소개할 내용은 이와 반대로 신발이 새로 사거나 신발을 얻었을 때 일어날 수 있는 좋은 일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음에 소개할 꿈을 꾸셨다면 로또한장 구입하셔야 합니다. 아래 번호를 참고하세요.

 

이번주 로또예상번호입니다


 

 지네가 신발에 가득 들어 있는 꿈
각광받는 미래지향적인 일에 눈을 돌리면 큰 발전이 있다.

 신발을 새로 사는 꿈
꿈 속에서 새 신발을 사는 것은 도움을 주는 이가 나타나거나 환경이 바뀌거나 혹은 필요한 것이 우연찮게 새롭게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이다. 신발이 발에 잘 맞아서 기분이 좋았다면 새로운 연인이 생기기도 한다.

 


 신발 속에 누런 금이 가득 담겨 있는 꿈
재물과 용돈이 생기고 먹을 것이 들어온다. 횡재, 재수 대통하다.

반응형
데타신카페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